보트 구조 및 제원 특징

㈜포스엠의 경정용 선체 및 모터는 순발력과 응답성 및 직선 항주 시 가속성과 직진성 등을 고려하여 선수의 기량을 안전하고 민첩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구조 : 1점지지 활주형 보트
구분 : 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
전장 : 2,770mm(소프트바우 제외)
전폭 : 1,320mm
중량 : 74.5kg
최고 속도 : 75km/h 이상

최고 선속 유지 및 직진 안정성 확보

실전 테스트 통해 최적의 무게중심점 확보,
선저핀 크기 및 최적위치 선정

최고 선속 유지 및 직진 안정성 확보

실전 테스트 통해 최적의 무게중심점 확보,
선저핀 크기 및 최적위치 선정

선회 시 안정성 확보

많은 실전 경험을 통해 얻어진 선저 형상 및 각도 최적화,
적절한 스텝 위치를 확보하여 항주 시 선수 부분 묻힘 현상 최소화

모터 / 선체 균형에 따른 최적의 기능

모터 중량과 선체 형상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 모터 설치시 모터와 보트의 균형에 따른 최적 성능 가능

모터 / 선체 균형에 따른 최적의 기능

모터 중량과 선체 형상이 성능에 미치는 영향을 고려,
모터 설치시 모터와 보트의 균형에 따른 최적 성능 가능

선수의 안전을 위한 정치 구성

콕피트를 한국 선수의 체형을 고려, 더 깊게하여 항주 시
안전성을 확보하는 구조로써 카울, 소프트 바우, 사이드 펜더, 거널 무션 고무 및 낙수 방지 고무 장착

최적의 모드 구조

모터의 진동과 충격 및 슬래밍 등으로부터 충분히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

최적의 모드 구조

모터의 진동과 충격 및 슬래밍 등으로부터
충분히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

구조
1점지지 활주형 보트
구분
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
전장
2,770mm(소프트바우 제외)
전폭
1,320mm
중량
74.5kg
최고 속도
75km/h 이상
Previous
Next

CONTACT

양평 본사

Email : amt3000@daum.net
Add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충신로 269
Phone : +82-31-771-1122
사업자등록번호 : 303-81-646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