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의 제원 및 특징

㈜포스엠의 경정용 선체 및 모터는 순발력과 응답성 및 직선 항주 시 가속성과 직진성 등을 고려하여 선수의 기량을 안전하고 민첩하게 발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기관형식 : 2행정 싸이클 2기통 가솔린기관
추진방식 : 프로펠라 회전식
실린더 용적 및 최대출력 : 403cc / 32PS
최고속도 및 최대 회전수(분당) : 75km/h 이상 / 6,800RPM
모터의 중량 : 45kg

헤드 개발 장착

도하쯔 선회기의 파워헤드를 사용하여 경정에 맞는 전기장치 및 연료공급장치를 개발 장착

헤드 개발 장착

도하쯔 선회기의 파워헤드를 사용하여 경정에 맞는
전기장치 및 연료공급장치를 개발 장착

하부 개발 장착

엔진에 맞는 캐리어바디, 브래켓 및 기어케이스 개발 장착

100% 국산화

자체 개발로 100% 국산화 된 모터 개발 장착하여 전 공정을 조립 생산 중

100% 국산화

자체 개발로 100% 국산화 된 모터 개발 장착하여 전 공정을 조립 생산 중

경정 프로펠라 및 가공기 개발

현대적 생산기술개발과 제품의 품질화를 위하여
신형 가공기를 추가 도입

경정 프로펠라 및 가공기 개발

일본 나카시마로부터 경정용 프로펠라 생산 기술을 당사에서 전수하고 프로펠러 생산설비일체를 당사에서 구매 도입

경정 프로펠라 및 가공기 개발

일본 나카시마로부터 경정용 프로펠라 생산 기술을 당사에서 전수하고 프로펠러 생산설비일체를 당사에서 구매 도입

기관형식
1점지지 활주형 보트
추진방식
선저는 선저 계단부 차인라인 엣지로 구성
실린더 용적 및 최대출력
2,770mm(소프트바우 제외)
최고속도 및 최대 회전수(분당)
1,320mm
모터의 중량
45kg
Previous
Next

CONTACT

양평 본사

Email : amt3000@daum.net
Add : 경기도 양평군 양평읍 충신로 269
Phone : +82-31-771-1122
사업자등록번호 : 303-81-64687